본문 바로가기
금융교육

학급경영 마무리를 위한 연말정산과 금융교실 소감 학습지

by _❤
반응형

벌써 한 해가 다 저물어 가네요. 

1년 동안 울고 웃었던 기억들이 스쳐 지나가면서, 학생들과도 좋은 마무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나눌 학습지는 '연말정산용'입니다. 

 

기존에 사업활동을 하면서, '연말정산에 쓸 테니 영수증 모아 두라'며 신신당부를 했었는데요. 

그래서 진짜 연말정산처럼은 아니지만, 영수증을 붙일 수 있는 칸을 만들어 두었어요.

 

학습지
연말정산서.pdf
0.19MB

 

 

마지막에는 학생들의 소감과 부모님의 응원 메시지를 받아보도록 했어요. 😋

감사하게도 학부모님들께서 제 수업이 아이들에게 크게 도움이 되었다고 말씀해주셔서, 계속 힘든 작업도 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가정에서도 금융교육을 하지만, 미처 하지 못하는 부분들이 있으니까요. 

특히 아이들끼리 상호작용하면서 사업체도 운영해보고~ 창업과 무역을 해보는 경험이 학교에서는 쉽지 않기에, 한 해가 참 좋았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올 한 해가 수입과 지출, 투자에 대해 경험해보는 좋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금융교육을 현장에서 정착시키기 위해 고생하신 선생님들께도 감사를 보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