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편집기술

교육용 영상에 안성맞춤! 무료 비디오클립 사이트 top3!

by _❤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대세는 동영상인 시대입니다. 

교육용 콘텐츠도 코로나 시대가 되면서, 영상 부문에 더 많은 수요가 생기고 있어요. 

저는 주말과 저녁시간을 헌납하고...(또르륵🤣) 여러 교육 콘텐츠를 만들고 있는데, 아무래도 영상 검색하기에 시간을 많이 잡아먹더라고요....

겨우 찾은 영상들도 저작권의 복잡한 문제가 있을 경우 골치 아프죠!

그렇지만 오늘 제가 추천드리는 사이트에서는 저작권 상업용, 교육용 관계없이 무료 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픽사 베이

이미지로는 이미 유명한 픽사 베이지만, 비디오 클립도 무료라는 사실! 알고 계신 분 많겠지요?

4k 버전뿐 아니라 HD 버전도 제공하기 때문에 큰 화면에 송출할 영상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자동 번역이 되기 때문에, 영어 사이트가 부담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https://pixabay.com/videos/ 

 

 

2. 픽 셀스

기억하기 좋으시라고, 픽사 베이 밑에 바로 안내드립니다!

모든 영상이 사업적 사용 가능합니다! 4k 영상도 많이 보실 수 있어서 편리하실 거예요!

그런데 확인할 부분은 라이선스에 따라 저작권 고지가 필요한 영상도 있을 수 있어요! 영상 다운로드하실 때 보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https://www.pexels.com/ko-kr 

 

 

3. 비 들리

위의 두 사이트가 촬영한 사진, 비디오 중심이라면 이 사이트는 애니메이션 클립을 전문으로 합니다!

새로운 애니메이션들을 매주 업데이트해줘서 아주 신선해요!!

단, 새로운 영상이 업데이트되면, 기존의 묵은 영상들은 사이트 내에서 삭제해버립니다......;;;

https://vidlery.com 

 

이상으로 교육용 영상에 적절한 비디오 영상 클립 사이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수업자료, 영상 자료를 만드시는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