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교육

[e학습터] 간단히 e학습터 학급개설하는 방법

by _❤
반응형

미안해... ebs온라인클래스... 널 버린다.ㅜㅜㅜ

펭수로 번 돈 다 어디다 쓴거니...내가 너를 얼마나 아꼈는데ㅜㅜㅜ

의리 지키려고 했는데 도저히 안되겠어!!!!!!

진도율 표시도 안되고, 심지어 강의도 안뜨는 널 내가 어떻게 더 견디겠니...ㅜㅠㅠ

과감하게 버리고 e학습터로 떠납니다. ㅋㅋ

 

1. cls.edunet.net/ 누리집에 접속해주세요. 학교의 지역을 선택합니다.

 

2. [온라인수업]-[나의학급]-[학급 개설 신청] 클릭!

 

3. 수강신청기간과 학급 운영기간은 그냥 1년 기준이니까 그대로 둡니다~

e학습터 너마저 이러면,,, ㅠㅠ 답없다.ㅠㅠㅠ

그리고 이 때, 수강 승인 방법을 자동으로 해두면, 선생님들이 관리하시기가 더 편할거 같아요. 매번 승인해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줄어듭니다.

 

그러면 아주 쉽게, 학급 개설이 됩니다. 

그러나 이게 끝이 아니었으니.... 학생들을 가입시키는 험난한 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

하지만 쉽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곧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