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교육

[환경뒷판]아이들 사진을 스케치로 자동변환!

by _❤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라피샘입니다 :)

오늘은 교실 환경 , 그중에서도 뒷판 꾸미기에 딱 좋은!! 아이들 얼굴사진을 스케치로 변환하는 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일단 결과물 먼저 보여드릴게요^^ (올라피샘 이마가 왤케 넓은건가....힘들어서 탈모가 온듯...)

 

 

보통 선생님들께서 OHP필름에 인쇄를 하셔서 사인펜이나 네임펜으로 색칠하는 것에 익숙하실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OHP필름은 환경 공해도 있고 해서, 종이에다 인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옆반 선생님께서 공유해주셨어요^^

 

1. 일단 구글스토어에서 [PicsArt] 어플을 다운 받습니다. 회원가입을 안하셔도 대충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메뉴 선택이 가능합니다^^ 우리는 무료로 사용해 봅시다~!!

 

 

2. 다음과 같은 메뉴에서 우리는 사진 편집을 누릅니다^^ - [프리스타일]을 클릭해주세요.

 

 

 

 

3. 새로 찍으려면, [카메라] 버튼을 클릭해 주시고요. 기존에 아이들 사진을 찍어주신 사진이 뜬다면 그것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여러번 작업하시기 귀찮으시면 다중 선택도 가능합니다. 

 

 

 

3. 이렇게 촬영된 사진을 터치하신 후, 밑에 [fx 효과] 버튼을 눌러 보세요!

 

 

 

4. [스케치]- 버튼을 보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변경  가능합니다.

 

 

 

유료 회원(Gold)이시라면, 다운로드를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무료니까...흠흠..^^ 어떻게 사용하시는 지는 여러분께 맡깁니다 쿨럭.... ㅎㅎㅎㅎ 그렇지만 사용 못하는 게 아닙니다!!!

 

 

 

요런 워터마크가 있어서 중간에 선이 빕니다. 이런거는 색연필이나 펜으로 살짝 터치~!^^

 

이렇게 색칠해 주시면, 환경꾸미기에도 안성맞춤, OHP가 아닌 종이를 써서 환경 보호도 되는 자기 얼굴 그리기가 완성됩니다^^ 우리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거 같아서 설레용용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