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교육

빙(bing)의 사용자 대기 신청, 더 빨리 시작할 수 있는 방법

by _❤
반응형

인공지능이 날이 갈수록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chat GPT 관련해서 화제가 되었던 게 엊그제 같은데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또 이와 같은 인공지능 플랫폼을 최근 출시했어요. 속도가 너무나 빨라서 늘 예의주시 하고 있어야 하네요. 

 

1. Bingl의 인공지능 검색 모델을 즉시 사용할 수 없다. 

이전에 포스팅한 Bing의 인공지능 모델은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있어야 사용 가능한데요.

문제는 chatGPT와 다르게 회원 가입만 해도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건 아니라는 겁니다. 

2023.03.05 - [AI교육] - Bing의 인공지능버전 '프로메테우스'에 대해 알아보자.

 

Bing의 인공지능버전 '프로메테우스'에 대해 알아보자.

구글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검색 엔진입니다. 그 외에도 마이크로소프트라는 회사에서 만든 bing이라는 검색 엔진도 있지요. 하지만 이건 상대적으로 정보량이 많지 않았다는

schoolforkids.tistory.com

  • Microsoft Bing 사이트에 접속한 후, '채팅'을 클릭합니다.
  • 채팅 모드에서 '대기 목록에 등록'을 클릭합니다.
  • 그리고 조금 기다렸다가 2주 정도 뒤에 확인하시면 됩니다!

어서 써보고 싶었어요. 무지 궁금했었는데 너무 안타까웠네요. 그래도 대신 '대기 목록에 등록'을 클릭한 후에 2주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bing 대기 목록에 등록
bing 대기 목록에 등록

2. 더 빠르게 bing의 인공지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방법도 있다. 

  • 하지만 2주 동안 또 얼마나 발전할지 궁금하기도 하고, 호기심이 발동한 저는 다음과 같은 페이지를 발견했습니다.
  • '새 bing'에 더 빠르게 액세스 하는 2가지의 절차가 있었는데요.
  • 저는 pc에 'Microsoft defaults'를 설치하였습니다. 
  • 그리고 bing app만 깔면 되는 줄 알았습니다. 
  •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앱을 제공하는 링크는 캐나다와 미국에서만 제공하고 있었답니다.
  • 옆의 QR 코드로 접속하여 휴대폰에 깔아 보기도 했으나, 아직 '거주국가에서 사용할 수 없는 항목입니다.'라고 뜹니다.
  • 이래서 미국이랑 캐나다로 가야 하나 봅니다...(2023년 3월 5일 기준, 한국에서는 bing앱 사용 불가함)

더 빠른 bing 액세스 방법
더 빠른 bing 액세스 방법
bing 앱은 미국, 캐나다에서만 현재 사용 가능
bing 앱은 미국, 캐나다에서만 현재 사용 가능(2023.3.5)

앞으로 어떤 기능이 나오게 될지, 일단은 대기 목록에 등록해 둔 상태인데요. 

매우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