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교육

그림 못그리는 사람도 괜찮아요! AI그림 그리기!

by _❤
반응형

저 또한 손을 발로 사용하는 사람으로서, 그림을 그리 잘 그리는 편이 아닙니다.

원격수업으로 전환되면서, 그림을 더 잘 그리는 능력이 부러울 따름인데요....

이 부러움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사이트를 찾게 되었습니다.
너무 신기해서 기록으로 남겨 두어요!ㅋㅋ 참 세상이 좋아졌습니다><

 

1. 사이트 주소:

www.autodraw.com/

 

AutoDraw

Fast drawing for everyone. AutoDraw pairs machine learning with drawings from talented artists to help you draw stuff fast.

www.autodraw.com

 

2. 사용방법:

위의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그림판이 뜹니다. 익숙하죠?

회원가입도 필요 없이 그냥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펜에 반짝반짝 표시된 아이콘을 눌러 고양이를 그려봅니다.

과연 AI는 저의 고양이를 인식할 수 있을까요?

 

변환 전 손그림

상황에 따라서 페인트칠을 할 수도 있고, 텍스트를 넣을 수도 있습니다.

 

위의 [Auto Draw] 탭에 갑자기 고양이들이 마구 뜹니다!

그린 지 0.01초가 지나지도 않았는데 AI가 자동으로 인식한 거죠.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저의 악필? 못생긴 그림을 알아봐주다니...고마울 따름!!!ㅋㅋㅋ

메뉴
메뉴

이 중에서 제가 그리고자 했던 그림에 가장 가까운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그럼 어떻게 될까요?

제가 그렸던 그림이 이걸로 바뀌게 될까요?

변환하기
변환하기

 

바뀌지 않고 오른쪽에 새롭게 비슷한 크기로 생성이 됩니다.

우와... 비교되네요..ㅋㅋ컴퓨터 선생님의 능력은 정말 어마어마해요!!

그림 변환
그림 변환된 모습

 

이렇게 만들어진 그림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선택 영역이 가능한 십자 화살표 버튼을 누르시면, 

내가 원하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복사+붙여 넣기 혹은 Ctrl c와 Ctrl v를 활용합니다!

저는 줌 놀이에 이 프로그램을 활용할 예정입니다!! (캐치마인드!!)

 

복사하기
복사하기

2021/02/24 - [미래교육] - 사진을 수업에 활용할 때! 배경을 없애려면?

2021/02/19 - [미래교육] - PC로 QR코드 스캔하는 법

2021/02/05 - [미래교육] - AI스피커를 교육용으로 활용할 수 없을까?(구글 홈 미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