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교육

내 돈 내산, 교사 연수 미리 Flex해서 듣는 방법

by _❤
반응형

초등 아이스크림에서 2022년 연수 플러스 회원권을 12월 간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해서 냉큼 결제했습니다. :)

솔직히... 중*교육연수원.... 필요한 내용도 잘 없고, 정말 재미없습니다. (듣고 있나, 연수 담당자?)

 

 

1. 얼리버드 할인 정보

그런데 아이스크림은 복습도 되고, 트렌디한 교육 정보를 빠르게 쏙쏙 이해할 수 있어서 정말 좋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거든요!! 마침 얼리버드 연수비 할인이 있어 다행입니다!!

 

 

교사 연수는 사비를 들여, 듣게 되어 있는 '학점제'인데요.

팅커벨이라는 프로그램을 독자적으로 만들어서 외국제인 패들렛만큼 유용하게 쓸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거기에 선생님들이 동기유발로 사용하실 선생님 튜브도 이젠 유료로 바뀐다니.....

원래 회원제긴 했지만, 이왕 내 돈 내산 해야 한다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게 낫다는 생각이 드네요...

 

 

 

2. 연수 학점별 회원권 혜택

일찍 일어난 새가 벌레를 잡는다더니....

1월 가입 혜택 하고도 엄청 차이가 나는 12월 혜택입니다. 

1년 연수 계획을 미리 세우고 가뿐하게 새 학기 준비를 해야 할 것 같아요.

요새는 방학 때도 들어야 할 연수가 많으니, 미리미리 준비하는 게 마음 편합니다!! 😊😊

 

3. 수업 도구- 띵커 벨 활용 방법 

수업한 후에 학습내용들을 학생들이 잘 배웠는지 확인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 

퀴즈, 토의, 토론 기능이 있어 편리합니다. 게임처럼 학생들이 재밌게 참여하더라고요.

또 다양한 문제 유형과 모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전면 등교가 되면서, 이런 수업 도구 툴도 잘 활용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학습지를 풀면 바로바로 실시간 결과가 뜨기 때문에, 교사가 학생에게 피드백해주기가 정말 좋습니다.

 

본 내용은 아이스크림 측으로부터 0원 한 푼 받지 않은 내 돈 내산 후기임을 밝힙니다!!

12월 한 달 간만 정보 공유하고, 1월에는 지울 예정입니다 :) 선생님들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